신혼부부 대출

신혼부부 전세대출

 

요즘은에는 결혼식하는 비용도 만만치가 않아 혼인신고는 나중에하고 월세에 원룸에 살면서 돈을모아 천천히 일어나는 방식으로 하는 예비부부도 있지만, 결혼하기전에 거주할곳을 알아보는 신혼부부중에 월세를 내고 살기에는 한달에 매달내야하는 부담이가는 부분이 크다보니 전세쪽을 알아보지만 분양가와 별다를게없어 상심히 크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렇지만, 나중을 생각하더라도 늘어나는 가족수에따라서 좁은 집에서는 살지를 못하기때문에, 주거자금이 꼭 필요한 부분중에 한가지이다보니 어떻게서라도 대출을 끼고 집을구하게되는데, 신혼부부 전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상품 신혼부부 전세대출 알아보겠습니다.
소득기준 7000만원에서 8500만원 이하로 기준이 상향된 전용 보금자리론을 4월중 출시한다고 합니다.

 

예로들어 둘이 합산한 금액 8500만원으로 완화되면서 1자녀는 부부합산한 소득금액 8천만 원, 2자녀는 8천만원, 3자녀 이상은 1억 원까지 소득요건을 충족 시켜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대출한도 경우에는 3억 원에서 4억 원으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번 대책을 통해 신혼부부 4만2천 정도의 가구, 다자녀 64만4천 정도의 가구가 전용 보금자리론
해택을 받을수 있고, 년 8천 명이 저리의 전세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맞벌이 신혼부부 중에서 부부합산 연소득 8500만 이신 분들은 내 집 마련의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기에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이용 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 최대 3억 원으로 대출금리는 연 3.30 정도에서 3.65%정도
되며, 신혼부부 보금자리론의 대출 기간 같은 경우에는 10년~30년 까지로 다자녀가구나 한 부모
가구 같은 취약계층 경우에도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확실하게 알아보시고 미리미리 준비 해놓으시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